맛집 _ YUMMY

전국 유명 빵집 # 김포 5대 빵집 # 블랑제리 115

강1 2021. 3. 3. 19: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 빵집중에 하나인 김포 블랑제리 115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빵이라는게 어디에서나 쉽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지만,

어떻게 만들고 어떤 재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맛에 큰차이를 가지고 오게 하는데요,

믿고 소개해드릴수 있는 맛집이나 김포라는 지역 특수성이 있으니,

김포가 가까우신 분들이나, 김포에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맛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블랑제리 115 ***

 

큰길에서 잘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장도 편하지만

맛집의 특성답게 사람이 정말 많이 오니깐 눈치 잘보셔서 빨리 대셔야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주소는 글 하단부에 자세히 올려드릴게요!!!

 

블랑제리 115의 시그니처인 맘모스빵입니다!!!

 

맘모스빵이 유명한 이유는 하루에 60개만 판매되어서 인데요,

오늘은 맘모스빵리뷰는 없습니다 ㅠㅠ

 

김포를 지나가는 시간이 오후 2시라서 2시간을 기다릴수가 없었거든요 ㅠㅠ

 

판매 시간이 오전 11시, 오후 4시, 6시 3번밖에 되지 않으므로 시간계획을 잘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30분 전부터 웨이팅이 가능하므로 최소 30분전에 도착하면 무난히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맘모스빵을 제외하면,

1위는 단팥빵입니다!

안에 팥이 듬뿍듬뿍 들어있고 부드러운 빵맛이 일품입니다!

 

베스트 1위이니만큼 맛뿐만이 아니라 건강도 챙겨준다 하네요 ㅎㅎㅎ

 

저당앙금이라는 단팥이 꽉차있는게 보이시죠?

부드러운 빵안에 부드러운 단팥이 정말 잘어울려요 ㅎㅎ 단팥빵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이빵만큼은 좋아하실겁니다

강추!!!

 

2위는 사진 하단부에 있는 모닝버터빵인데요, 

저는 모닝빵을 좋아하지 않아... 도전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3등은 생크림 단팥빵인데요!

 

달작지근한 생크림이 듬뿍들어 있습니다!

 

비주얼이 상당합니다 ㅎㅎㅎㅎ

 

 

다음은 크로와상 입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쫄깃한 빵맛이 특징인 빵인데요

한입 딱 먹었을때의 느껴지는 버터향과 빵의 촉촉함이 가득해서 맛이 좋습니다 ㅎㅎㅎ

 

맘모스빵 정도는 아니지만 유명한 홍국식빵도 있습니다.

 

제가 식빵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이것도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헤헤헤헤

 

제가 개인적으로 소보로 빵을 너무 좋아해서요 소보로빵도 먹어봤는데요!

겉의 바삭하면서 달콤한 부분이 너무 맛잇더라구요!

이것도 강추입니다 ㅎ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단팥빵만큼은 최고

2. 팥이 들어간 빵은 모두 맛있습니다!!!

단점

1. 맘모스빵을 왜 이리 조금 만드시는지는...이해가 잘안가요...

 

 

 

주소 :

장기점 : 김포시 김포한강6로  115 블랑제리 1115 장기점

고천점 : 김포시 고촌읍 장곡로3번길 100 블랑제리 1115 고촌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