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내돈내산 # 시카고 피자 # 피코크 잭슨 피자

강1 2021. 3. 16.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시대에 어디가기도 무서우니 집에서 해먹는 피자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프렌차이즈 피자에서 시켜먹으면 꽤 비싼가격에 놀라운데요,

시중에서 싼가격에 아주 맛있는 피자가 있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피코크 잭슨 시카고 피자 ***

 

피코크는 이마트에서 가지고 있는 브랜드중 하나인데요,

이중 시카고 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잠깐 TIP !!!

 

미국을 대표하는 피자 종류는,

뉴욕식 피자 / 세인트루이스식 피자 / 디트로이트식 피자 / 시카고 피자 

정도가 있구요! 뉴욕식 피자와  라이벌 구도로 세워진다하네요 ㅎㅎ

 

발효시킨 빵을 두껍게 하여, 라자냐처럼 치즈와 토마토핑소스를 사용하는 피자입니다.

토핑으로 사용하는 소세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니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맛이 더 좋아집니다!

 

시카고 피자하면 바삭한 빵위에 듬뿍 뿌려진 치즈인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먹음직해서 지나칠수 없었어요!!

이마트에 가시면 쉽게 구매하실수 있는데요,

8000원 정도하네요 ㅎㅎㅎ

(광고 아닙니다 ㅎㅎㅎㅎ)

 

치즈를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맛이 또 달라지는데요,

모짜렐라 치즈, 고다치즈, 체다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기에 160도로 예열후 25분간 조리하면됩니다!

 

5분간 기다리면 치즈가 더 녹는다고 하는데요,

사실 어떤차이인지 잘모르겠어요 ㅎㅎㅎ

 

저는 예열하지 않고,

160도에 바로 돌리면서 30분을 돌렸거든요... 너무 바짝구워진거 같아요 ㅠㅠ

역시 시킨대로 해야대요

 

여러분은 꼭! 예열살짝하신뒤 25분만 돌려드세요!!!

 

치즈가 너무 가득 들어서 잘라도 그자리를 치즈가 채우네요 ㅎㅎㅎㅎ

 

노란 치즈가 체다치즈인지 고다치즈인지 잘 모르겠는데,,, 치즈향이 뚝뚝 떨어지네요 ㅎㅎ

 

자르자마자 바로 사진찍었습니다!

그래도  치즈가 줄줄 흐르네요 ㅎㅎㅎㅎ

 

와이프와 2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이구요!

이마트 다녀오시게 대면,

냉동실에 하나 넣어둔뒤 밥해먹기 싫을때 먹으면 딱입니다!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