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가을제주 # 제주 우진 해장국 (제주 필수 코스)

강1 2021. 1. 13. 17: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인생맛집 중 한군데인 제주 우진 해장국 입니다.

 

제주시에 위치했고, 렌트카 찾아서 바로가기 좋은 코스이니 제주도에 도착하셔서 1일차에 가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제주 돈까스, 제주 짬뽕 같은 음식들은 서울에 비슷하게 있잖아요~ 

우진해장국의 고사리 육개장 같은 경우에는 전혀 찾아볼수가 없어요!

(아시는분은 제발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

 

***우진 해장국 / 메뉴:고사리해장국 ***

옛날 한 6~7년 전 정도에는 주차장도 굉장히 협소하였는데,

이제는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고, 식사하시면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편하답니다!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대기가 많아요!

주말같은경우에는 맘편히 1시간 기다린다 생각으로 가셔야 하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일 휴가로 가시는거여도 20~30분은 웨이팅 있을수 있구요!

(특히 점심 시간에는 더 길수도 있어요)

 

!!! 팁 !!!

24시간이라는 이점이 있으니,

오전 10시나 저녁 8시 이때쯤 가시면 하나도 안기다리시고 천천히 드실수 있습니다!

 

고사리 해장국이라고 주문하시면 이렇게 나오구요!

 

반찬먼저 설명 드리면,

부추를 해장국에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청양고추는 많이 매운걸 주니, 맵찔이 분들은 조심조심!

 

해장국을 정말 특이한 맛이에요!

그렇다고 못먹을정도는 아니고,,,,

머랄까 설명이 정말 어려운 맛인데 드셔보셔야 알아요!

고사리, 닭고기 등을 푹 고아서 후루룩 잘넘어가구요!

자극적이지 않은 깊은 맛이나요 ㅎㅎㅎㅎ

국에 밥말은 사진을 올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머지 이게 라는 생각이 드실까바 ㅠㅠ

먹어바야 아십니다! 이걸 왜 이제 알았을까하는 후회감과 함께 ㅋㅋㅋㅋㅋ

 

마지막 후기

장점 

1. 제주시에만 먹을수 있는 우진해장국

 : 다른곳에 체인점도 없어서 여기서만 먹을수 있어요! 

2.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애기들도 아주 좋아해요!

단점

1. 반찬이 너무 적은것 같아요

 : 자극적이지 않은 해장국이다 보니 자극적인 반찬 한개정도 추가댔음 하는 

   그런 조그마한 바램??ㅋㅋㅋ

 

정말 드셔보세요!

맛있는건 모두가 알아야하니깐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