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겨울서해 # 안면도 맛집 # 길목식당 ( 짬뽕 맛집 )

강1 2021. 1. 11. 2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면도의 맛집 길목식당입니다!

짬뽕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구요~

아무래도 바닷가 놀러오셔서 전날 술드시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주 칼칼한 짬뽕맛집입니다!

 

*** 길목식당 ***

 

내부사진은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11시 체크아웃하고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요, 저는 이른시간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사람은 바글바글...

하지만 사람이 많다는건 맛집의 포스이니 놀라시면 안댑니다! 안심을 하셔야죠 ㅎㅎㅎ

 

 

황제 짬뽕과 백사장 짬뽕정도가 인기 메뉴이구요!

해물 차이로 나뉘는거 같은데 저는 백사장 짬뽕으로 픽!

 

저는 사진을 다시 봐도 침이 나오네요 (줄줄줄)

 

해물맛이 풍부해서 시원하고 아주 칼칼한 짬뽕입니다.

오징어와 낙지가 안에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 강추 !!!b

 

2명이서 먹기 많은 양입니다 헤헷

 

마지막 후기 

장점.

1. 풍부한 해산물

2. 깔끔하게 매운맛

3. 푸짐한 양

단점. 

1. 비좁은 좌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