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골목식당 # 스타필드 하남 맛집 # 필동함박 (함박스테이크 맛집)

강1 2021. 1. 20. 18: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목식당에서 필동 함박이 나오는데, 저건 꼭 먹어바야겠다 라는 다짐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골목식당에 나온집들은 전부 웨이팅이 길어서 힘들까바 평일(화) 2시 방문했습니다 

그럼에도 웨이팅이 길더군요  ㅠㅠ

 

*** 필동 함박 ***

제가 사는곳은 서울이지만,

필동 함박을 먹기위해 하남으로 가봤습니다! 

본점이 충무로 쪽에도 있지만, 나들이겸 겸사겸사 헤헤헤

 

지하주차장에서 들어가기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스타필드 하남에 도착하시면!

 

3층 잇토피아 라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벌써부터 웨이팅이 있네요 ㅜㅜ

그래도 15분 정도밖에 기다렸어요ㅜㅜ

무섭네요 골목식당 

 

 

현재 메뉴는 단일 메뉴로 두움바 함박만 주문 가능하구요!

제가 콜라 성애자라 콜라만 추가하였습니다.

웨이팅이 계속있는상황이라 주문하면 바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없이 딱 요렇게 나오는데요,

함박스테이크 +소스 + 밥 + 빵 + 피클 이라고 할정도로 단순하게 나오네요...

근데,  냄새가 정말 좋아요 ㅎㅎㅎ

 

살짝 매콥하다라고 햇었는데, 어린이들이 먹기에 매콤하다라고 느낄거같구요

실제로는 전혀 매콤하지 않습니다!

맵찔이인 저도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는 고기를 다져서 부드러운게 특징인데!

저렇게 다졌는데도 육즙을 품고있는게 보이네요!!!

 

한입을 싹 먹어보면!

 

두움바 소스의 느끼함과 함박스테이크의 느끼함이 어우러져 ...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아니에요!

두움바 소스의 고소함과 끝에오는 매콤함이 느끼함을 싹잡아줘요!

한입을 딱 물었을때의 그 쾌감은 정말 ㅜㅜㅜㅜㅜ

 

밥은 리조또처럼 소스와 같이 먹으면 되지만,

소스양이 살짝 부족한게 아쉬워요!

빵찍어먹고 밥말아먹고 하기에는 풍족하지 않아요~

 

맛있는건 한번 더 보세요 ㅠㅠ

정말 강추! 강추입니다!!!

 

마지막 후기

장점

1. 처음 느껴보는 함박스테이크와 소스

 : 두움바 소스라는 특이한게 너무 생각납니다.

2. 육즙을 품고있는 함박스테이크 

 : 양산화 시켰다고 해서 품질이 떨어질꺼라 생각했거든요

3. 10,000원이라는 저렴함

 : 요즘 돈까스도 만원 받는곳 별로없는거 같아요....

단점

1. 부족한 소스의 양

 : 밥 + 빵 까지 먹기에는 부족합니다, 설거지 하듯이 먹어야함 ㅎㅎㅎ

2. 퀄리티 떨어지는 빵

 : 왜 이런빵을 쓰실까하는 의문이 드네요 ㅠㅠ

 

지도는 스타필드 하남의 지도입니다!

본점은 다음 검색창을 통해서 검색하시면 바로 위치 찾으실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