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소고기맛집 # 돈스파이크의 로우 앤 슬로우 ( Low & slow )

강1 2021. 1. 20. 20: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스파이크의 로우 앤 슬로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글을 쓰고있는 요즘엔 티비에 잘안나오지만, 작년 10월??? 그쯤 돈스파이크 님께서 티비에 나오셔서

자주 고기를 구우셨는데요

그때마다 제가 침을 질질 흘리며 티비를 보는 제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와이프가 예약을 해주었답니다 ㅎㅎ

 

*** 로우 앤 슬로우 ( Low & slow ) ***

 

우선 예약 방법 부터 보시죠!

 

catchtable.co.kr/lowandslow

 

로우앤슬로우 예약 - 캐치테이블

 

catchtable.co.kr

▲ 핸드폰으로 캐치테이블이라느 어플을 설치하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금 10,000원 까지 입금하시면 예약이 가능한데,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세요  !

 

주소 : 서울시 용광구 보광로 126 2층 

(아래 지도맵도 올려드릴게요 ㅎㅎ)

 

사람이 많아 건물 외관은 못찍었어요 ㅠㅠ

찾기 어렵지 않으니 양해를............. ㅠㅠ

테이블에 앉으려고하니,  돈스파이크님이 이렇게 보고 계시는거 같네요 ㅎㅎㅎ

 

메뉴판을 보시고 주문이 가능한데요~

저는 와이프랑 둘이 갔고, 주문은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브리스킷 플레이트 와 비프립플레이트 이렇게 2개 시켰습니다!

 

스프와 샐러드가 맨처음 나오는데,

스프가 엄청 찐하고 맛있어요~

왠만한 패밀

리 레스토랑보다 맛나요 ㅎㅎ

 

기다리시면 이렇게 주문한 메뉴가 나오는데

육즙을 그대로 품고있는 상태로 적당하게 구우면 저렇게 핑크색이 나오는데요,

오 왜 그렇게 극찬햇는지 알수있을거같아요  ㅎㅎ

 

모닝닝 빵과 소스, 와사비 등을 주니 곁들여  주시면 좋구요

 

저는 이렇게 햄버거를 만들어 봣습니다 헤헤헤헤헤

 

후식??이라고 해야할까요!

소고기 국과 밥이 나오는데,,,

 

뭔소고기 국도 이렇게 맛잇는건지...

소고기 국밥집만 하셔도 잘댈꺼같아요

 

정말 배를 짱짱하게 채우고 계산하러가는 카운터 입니다 ㅎㅎ

 

입구에 소화제를 두셨네요!

무료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고기굽는곳에서 사진찍을수 있게 고기를 올려주세요!

포장대냐고 여쭤보고싶은걸 어찌나 참았던지 ㅎㅎ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바베큐의 진수를 보실수 있습니다.

2. 푸짐한 양

 : 소고기 + 모닝빵 + 소고기 무국 + 나머지 스끼다시류들 ㅎㅎㅎ

3. 분위기가 좋다

단점

1. 소고기 자체만을 보면 양은 적다

 (그외 것들의 양이 많은것)

 

바베큐의 진수를 보고싶다면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