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겨울동해 # 주문진 웰빙 홍게무한리필 ( 물회 )

강1 2021. 1. 26. 17:46
728x90
반응형

주문진 하면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 있죠!

주문진에서 사진하나 찍고 맛있는거 먹을곳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주문진 하면 제일먼저 회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회는 호불호가 강하기 때문에 홍게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진 근처에 홍게 무한리필집이 굉장히 많았는데

제일 좋은 평이 많은 곳으로 가기로했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좋은 평을 달기로 했죠)

 

가가게는 찾기 어려우실거 같진 않아요 ㅎ

간판이 이렇게 크게 걸려있거든요

가게 입구사진입니다 ㅎ

끝에 가격표가 잘 안보여서 설명을 드려야할거같네요

 

홍게 무한리필 성인은 35,000원이구요

거기에서 광어회나, 물회, 매운탕을 추가해서 드실수 있는 거에요

 

역시 항구가 가까운곳이라서 그런지 아주 싱싱하네요!

반찬은 기본적으로 나오는거니 참고참고

요 물회가 아주 맛있어요!

여름에 이걸 먹는다면 정말 시원하고 칼칼한 그기분을 느낄거같아요

저는 밥말아 먹을정도로 물회를 좋아해서 아주 강추합니다!!!

 

주문을 하면 한판에 7~10마리 정도 주시구요!

저는 저녁 늦게가서 사람이 없어서 기다리는 텀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찜기에 찌는 요리이다 보니 미리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꿀팁!

저는 식당알바를 이것 저것 많이했었는데, 그때 든 생각이 손님에게 나오는 음식을

가게 사장님이 드시는지를 꼭 확인해요 무슨말이냐 하면~~~

알바를 하는곳에서 손님에게 주는 김치가 따로있고, 주인분들이 식사할때 먹는 김치가 따로있다면

그 가게는 안가는 거죠!

자기가 먹지도 못하는 김치를 손님에게 내주는 곳이라면 다른것은 볼게 있느냐 하는 그런 생각을해요..

(제가 좀 꼬장꼬장해서,,,)

 

그런데!

홍게가 잘쪄졌는지 확인을 위해서 사장님이 밖에서 다리를 하나씩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첨엔 몇개만 먹다가 말겠지 했는데. 꽤 많이 드세요  정말 ㅋㅋㅋ그걸 보고 아 이가게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강추합니다!

 

마지막 후기

장점

1. 무한리필이지만 품질 좋은 홍게

2. 시원하며 칼칼한 물회

단점

1. 애매한 스끼다시

(하지만 주메뉴가 그것을 채워줌)

 

주소 :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818 주문진웰빙홍게무한리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