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꽈배기 맛집 # 광진구 꽈배기 당 # 고로케맛집

강1 2021. 5. 7.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꽈배기*고로케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와이프가 꽈배기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꽈배기에 찹쌀을 섞어서 쫄깃한맛을 더해주는 그런 꽈배기를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광진구 근처의 꽈배기 맛집을 소개해드릴테니

간식이나 입맛별로 없어서 간단히 드시고 싶으실때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구의역 근처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구요,

위치는 글 하단분에 올려드릴게요!

아직 많이 유명하지 않아서 네비에 등록되지 않아 찾기 어려우실테니 꼭 보시고 가시면 좋습니다 ㅎㅎ

 

이집은 꽈배기가 아주 유명한데요!

치즈볼과 게맛살 고로케로도 유명한 집이니 같이 드셔보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단체주문하실분들을 위해서 명함이 이렇게 있는데요,

제가 회사가 근처라면 하나씩 사서 돌리고 싶을정도에요  ㅎㅎㅎ

 

구의역 근처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참고 하셔요 ㅎㅎ

 

가게안에 먹을공간은 딱히 없어요 ㅠㅠ

포장해서 가셔야할거같아요

 

우선 꽈배기 부터 보시죠!

찹쌀꽈배기여서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맛을 느끼실수 있구요!

 

주문하시면 바로 설탕을 발라 주십니다!

 

사진을 다시봐도 침이 줄줄 나오네요 ㅎㅎㅎ

 

게맛살 고로케입니다!!

 

저는 이걸 강추하는데요!

게맛살이 아주 꽉차 있구요!

비리지 않아서 많이 먹을수 있습니다

 

요거 꼭 드셔보셔야 해요 꼭이요 꼭!!!

 

다음은 팥 도너츠입니다!

게맛살 고로케때문에 너무 놀랐지만 단팥 도너츠도 엄청 맛있어요!!

견과류를 듬뿍넣어주셔서 고소한맛도 좋고,

무엇보다 단팥이 아주 맛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어린이 입맛이라....핫도그를 아주 좋아해서....

핫도그를 좋아하시는분은 강추입니다 헤헤헤

 

장점

1. 바삭촉촉 꽈배기가 훌륭합니다!

2. 게맛살 고로케! 오~!~!~!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해요 ㅎㅎㅎ

 

단점

1. 장사가 잘대셔서 그런지 튀겨놓은 꽈배기나 고로케가 있어요..

   운나쁘시면 식은 고로케를 드실수도...

 

***위치***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로 18길 6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