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서울맛집 # 문배동 육칼 (육개장 칼국수)

강1 2021. 1. 7. 19:53
728x90
반응형

사람마다 인생 맛집이 있을거에요

 

여기는 제 인생 맛집인 육개장 칼국수구요,

문배동 육칼이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진하고 칼칼한 그 맛은 맵찔인 저도 너무 땡기는 맛이에요

이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질질질 ㅎㅎㅎ

 

고가다리 밑에 조그마한 가게라서 위치를 찾기 어려우실텐데,

워낙 유명한 집이라 네비에도 등록되어 있어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메뉴가 3개 뿐인데,

면을 사랑하는 저는 무조건 육칼!

하지만 밥이 꼭 필요하신분들은 육개장을 시키시면,

면 조금과 공기밥이 나오니 충분히 드실수 있어요!

( 참고로 저는 일반 칼국수는 시킬 생각도 안해봤습니다 ㅎㅎ )

 

기본 반찬은 김치, 깍두기와

애호박, 콩나물, 고사리 무침 3가지 이구요

항상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는 바로 이 육개장 국물입니다!

 

국물안에 소고기가 듬뿍들어있는데,

요걸 찍어서 같이 보여드릴걸 하는 후회가 좀 드네요 ㅎ

 

이건 단골만 아는 꿀팁인데,

국물리필이 댑니다 ㅎㅎ

요걸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단골들만 아는 내용이라 여러분도 쉬쉬하시면서 조용히 시켜드세요 ㅎ

없어질까바 걱정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후기

장점

1. 맛맛맛 무조건 맛

2. 칼국수 면을 나물과 먹을때의 완벽한 조화

3. 시원하고 달작지근한 깍두기

단점

1. 애매한 위치

 

여러분도 꼭 육칼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