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소인수 서울 # 곱창 맛집 # 정지훈 곱창 # 비 인생 곱창 # 전참시 맛집 # 뚝섬곱창맛집 # 성수 곱창 맛집

강1 2021. 3. 7. 18: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인수라는 곱창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제가 알고있는 맛집이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떡하니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그걸  보고

바로 이걸써야겠다라고 맘먹었죠 ㅎㅎㅎ

많은 분들이 맛집을 아셔야  하니깐요 

 

*** 소인수 서울 ***

 

 

주소는 글 하단부에 자세히 써놓도록 하겠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가게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곱창집에 원형 테이블, 그런 느낌은 전혀 아니에요  ㅎ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기본적인 곱창 모둠 구이, 곱창전골이 주 메뉴이구요!

양무침이나 곱창,대창,염통을 추가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뒷페이지는 식사메뉴라고 따로 있는데,

곱창을 드시고 특양밥이나 소인국수를 따로 드시는 메뉴입니다 ㅎㅎㅎ

 

 

 

앞접시 밑에 깔고 먹게 주신 종이인데요, 가게  정보가 간단히 써있네요!

 

그리고 9555번째 손님이라고 글이 써있는데,,,이벤트도 있나라고 생각해봤어요 ㅎㅎㅎㅎ

10000번째  손님은 특별할거같은데요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와사비, 명이나물, 마늘쫑, 백김치 등 기본적인 반찬이 나오구요!

아주 깔끔해요, 조미료맛도 별로없고! 느끼할때 한입씩먹으면 너무 좋을거같은 맛입니다!!!

 

 

 

곱창소스에 양파를 곁들여  먹을수있게  나오는데!

맛이 독특해요! 맵지도 않고, 감칠맛도 좋고 ㅎㅎㅎㅎ

 

 

 

서비스 메뉴인 양무침이 나왓습니다! 

서비스로 한접시가 나오는데요 양식감이 아주 부드럽고 고소하여 정말 맛있습니다!!!

추가하고싶지만 주메뉴 곱창을 위해서 참았네요 ㅎㅎㅎㅎ

 

 

 

곱창이 나오기전,

팽이버섯과 부추를 살짝 볶아주시는데요!

특별한 소스가 있지 않아서 일반적인 그맛이에요! 이건 패스 ㅎㅎㅎ

 

 

 

곱창을 초벌하여 나온뒤

앞에서 구워주시는데요!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ㅎㅎㅎ

곱창 모듬을 시켜서 염통도 있는데,

염통은 오래 구우면 질겨져서 아직 안올리셨어요 ㅎㅎㅎ

 

 

다 구워진 모습입니다!

곱창 모둠 2인분에,

곱창 1인분 추가한 사진이구요 ㅎㅎㅎ

(소인수 서울은  곱창이 특히 맛있어요 참고참고!!!)

 

사이드는 양파, 감자, 참송이버섯입니다!

 

 

 

입이 느끼할때 한입씩 별미로  먹는 재료들이라 패스패스!!!

 

 

 

염통 먼저 보시죠!

염통은 바짝구우면 질겨지고  맛이 없어지기 때문에 염통먼저드셔야  하는데요,

염통은 평범해요 추천드릴만하지  않아요   ㅎㅎㅎㅎ

 

 

 

다음은 대창입니다!

대창은 냄새빼는게 중요하고, 안에다 지방이기 때문에, 바짝 구워드시면 고소한 맛이 상승해요!

지방은 와사비와 먹으면 개운한 맛이 더해져 좋으니 참고하셔요 ㅎㅎㅎ

 

 

 

소인수 서울의 대표메뉴 곱창입니다!

쫄깃쫄깃한 곱창의 식감이 아니라 부들부들한 곱창인데요!

곱창에다가 무슨짓을 했길레,,, 어찌나... 이렇게 부들부들 한지 신기할뿐입니다!!

 

 

사진으로 아무리 찍어도 부들부들한 모습이 보이지가 않아서 아쉽네요,,,,,

 

여기서 중요 팁!!!

 

 

일반적인 곱창집에서 다 주는 마늘, 청양고추, 쌈장, 기름장 등이 없다는 것을 눈치채신분이 있으실텐데요!!

여기는 따로  주문해야  나옵니다!

이걸 모르고 드시면 느끼할때 입에넣는 청양고추와 구운마늘맛을 못느끼고 가실수 있으니,

꼭 주문을 따로 하셔야 합니다 ㅎㅎㅎㅎ

 

 

다음은 식사메뉴로 특양밥을 주문했구요!

양무침의 그 부드러운양이 여기에도 들어가 있구요,

무슨소스로 볶았는지 모를 특별한소스와 함께  밥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쉬운점은 밥을 볶아가며 먹는것이 아니라 볶아진 밥을 저기 접시에  계란,  김과 비벼드시는 거구요

그래서 밑판을 박박긁어먹는 누룽지맛은 느낄 수가 없습니다 ㅠㅠ

 

 

 

싹싹 비벼놓은 모습인데, 윤기가 흐르는게 우리가 생각하는 볶음밥의 모습은 아니죠  ㅜㅜ

 

마지막 후기

장점

1. 곱창의 맛! 부들부들한 식감!!!

  [ 어느곳에서 드시지 못한 곱창을 드실수 있습니다]

2. 특별소스 및 와사비, 양무침이 아주 신선함

단점

1. 볶음밥은 볶아가면서 먹어야  해요  ㅠㅠ

 

이상입니다!

 

소인수서울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 비 ' 님이 추천해주셔서,,, 웨이팅이 길어질거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5시 오픈이니 시간 잘맞춰 가시면  웨이팅도 짧게 하며 맛있는 곱창을 드실수 있으실겁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36 , 1층

뚝섬역 1번출구에서 도로따라 3분만 가시면 바로 나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