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고공 # 고기 맛집 # 성수동,자양동 맛집 #

강1 2021. 3. 15. 18: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미엄 고기집으로 유명한 고공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성수동 맛집으로 유명한 고기집이 자양동에도 생겼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소개해드릴려고 올려드리니 꼭 드셔보시면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고기에 육즙이 줄줄 흐릅니다 ㅎㅎㅎ

 

*** 고공 ***

 

제가 다녀온것은 자양동 고공이구요!

글 하단부에 자세한 위치 및 지도를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이거 너무 좋아요!

고기집 입구에 옷을따로 보관할수 있는것이 있어요!

 

겨울철, 두꺼운 패딩이나 코트를 이곳에 따로 보관하면 냄세 관리에 정말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고공을 방문하시면,

소를 먹을지 돼지를 먹을지를 결정하신뒤 세트메뉴를 주문후에 부족한것을 추가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는 소와 돼지 모두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섞어서 먹습니다 헤헤헤헤헤

 

고공의 특징인데요!

옥수수 연료를 사용합니다!

 

저기에 있는 옥수수를 태워 연료를 사용한다는건데요

모랄까 엄청 신기해요!!ㅎㅎㅎㅎ

 

옥수수 연료를 사용하였을때의 장점같은것을 설명해둔 글이 있다면 더 좋았을텐데 그런 설명은 없더라구요

 

양념장과 밑반찬들입니다!

 

고공은 다양한 양념을 주는것이 너무 좋은데요!!!!

와사비, 쌈장, 소금 같은 기본에 기름+마늘장 대파절임등 다양한 반찬및 소스들이 나옵니다 

하나씩 고기와 맛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소금은 두종류가 배치되어 있는데요,

히말라야 산맥에서 나온다는 핑크솔트와 함초식물을 섞어 만든 함초소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각 고기를 찍어드시면  아주 맛이 좋은데,

저는 함초소금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저는 우선 소고기 세트로 주문하였구요!

버섯을 중심으로 오른쪽이 토시살, 왼쪽이 갈비살입니다!

저는 등심, 살치살 같은 기름진 부위를 좋아해서 토시살은 즐겨먹지를 않는데,

이곳은 다릅니다!

부들부들한 육질을 느낄수 있어요!

이렇게 직접 구워주시는데,

정말 맛잇습니다! 토시살을 안좋아하는 저도 추천드릴만 하니, 꼭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토시살을 다  먹고나면 갈비살을 구워주시는데요!

 

기름져서 감칠맛이 일품인 갈비살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부위중 하나 입니다!

육즙이 좔좔 흐르니,

고기가 반짝반짝 빛납니다 ㅎㅎ

 

와이프와 2명이서 소고기 세트만 먹기에는 살짝 부족해서,

목살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노릇노릇 정성껏 구워주시는데,

보기만해도 침이 나오네요 ㅎㅎㅎ

 

고기만 먹고 갈수없으니,

쫄면하나 시켰습니다  ㅎㅎㅎ

쫄면은 그닥,,,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고기가 느끼하셔서 면땡기시면 그때 드세요!

꼭 드실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 후기

장점

1. 맛! 맛!! 맛!!!

2. 직접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수 있다

3. 옷장이 분리되어 있어 냄세가 나지 않는다

단점

1. 쫄면이...좀 별로다...헤헷

 

 

위치

 

고공 뚝섬점

위치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8길 10

 

고공 자양점

위치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606-16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