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콩카페 # 잠실타워몰 카페맛집 3

강1 2021. 3. 17. 07: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신분이라면 잘 알고계실 콩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베트남에서는 하일랜드 커피가 스타벅스 처럼 아주 유명한데요!

그뒤를 바짝 쫓고있는 콩카페가 있습니다 ㅎㅎㅎ

 

콩카페의 대표 메뉴는 에스프레소 커피샷에, 코코넛슬러쉬를 넣어서 섞어먹는건데요,

더운나라이니 만큼 이런 시원한 음료가 많이 있어요 ㅎㅎ

 

저는 정말 우연히 잠실타워몰에서 쇼핑하고 있었는데

콩카페가 딱하니 있는게 너무 신기해서 와이프랑 하나씩 사먹었습니다!

 

                                     *** 콩카페 잠실타워몰점 ***

 

다음에 검색창에 콩카페만 검색하셔도 여러 매장들이 나오니,

가까운곳에서 한번 사먹으시면 아주 좋구요!

이제 점점 더워질테니 한번 맛보시면 자주 찾으시게 될것입니다 ㅎㅎㅎㅎ

 

가게 정면의 모습입니다!

베트남 스럽게 잘 해놧네요 ㅎㅎㅎ

이런 소품이나 사진들이 베트남스러움을 잘 표현해져 있네요  ㅎ

 

베트남하면 연유커피가 유명하긴 한데요

콩카페의 시그니처는 역시 스무디커피인거 같아요!

 

일반 커피숖과 같이 일반적인 메뉴들도 많이 있으니,

찬거 못드시는분들은 다른거 드셔도 될거같아요 ㅎㅎㅎ

 

 

 

쑥라떼, 쑥 스무디를 팔고있는데, 베트남에서는 이게 유명한건가??

저는 베트남여행때 못본거 같은데요 ㅠㅠ 이런게 있네요 ㅎㅎㅎ

 

매장에는 앉아 있을곳이 없는데요,

대신 왼쪽에 베트남스러움곳에서 사진찍을수 있게 이렇게 만들어 놨네요 ㅎㅎㅎ

앞이 뻥뚫려있어

서 사람들 지나가는걸 구경할수도 있어요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나왔는데요,

스무디가 아주 꽉꽉 들어있네요 ㅎㅎ

코코넛 스무디라고 해서 코코넛음료처럼 그런 맛은아니고

향이 살짝나는 정도구요 일반 스무디라고 생각하시면 댑니다!

 

에스프레소 있는부분만 잘못 드시면  쓰니깐요  잘 섞어 드셔야대요 ㅎㅎㅎ

 

이 사진은 2019년 베트남 여행에서 방문했던 콩카페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우리나라가 양은 더많지만.. 가격은 더 비쌉니다 ㅎㅎㅎ

 

검색만 하셔도 많이 나오니깐 지도는 굳이 올려드리 않을게요 ㅎ

 

여름이 조금씩 오고있는데 지쳐계실때 한잔씩 하면 당도 충분이 잘대니깐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