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양평맛집 # 설렁탕맛집 # 고바우설렁탕

강1 2021. 5. 6. 19: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의 맛집 고바우설렁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양평하면 떠오르는곳은 두물머리가 있는곳인데요,

두물머리 보러가신다음에 설렁탕드시면 코스가 딱 좋습니다!

 

추천 코스는 

양평 고바우 설렁탕 -> 양평 스타벅스 dtr -> 두물머리

 

이렇게 다녀오시면 정말 좋은데요,

스타벅스랑 두물머리는 나중에 따로 올려드릴게요!

오늘은 설렁탕을 보러가시죠 ㅎㅎㅎㅎㅎ

 

*** 양평 고바우설렁탕 ***

초가집처럼 생겨있는 가게인데요,

네비에도 등록될정도로 유명한 집이니 찾기 어려우시진 않을꺼에요

근데 고바우설렁탕이라는 상호를 가지고 있는곳이 몇개 되기때문에 글하단부의 주소 꼭 확인 하고 가세요!!!

 

메뉴는 단순합니다

 

설렁탕 보통 / 특 / 어린이

그리고 수육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구요,

공기밥을 셀프로 퍼먹을곳도 있고 양이 적지않아서 설렁탕 보통이여도 충분합니다!

 

 

설렁탕을 먹을때 정말 중요한것은 역시 김치와 석바지라고하는 깍두기죠 ㅎㅎ

 

색깔이 빨간것이 침이 막 나오네요!

그렇다고  그렇게 맵지도 않으니 맵찔이 분들도 충분히 드실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뽀얀것이 정말 냄새가 구수합니다~!

 

국물이 하도 찐해서 소금간을 안하고 일단 한입드시면 묵직한 국물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다음 기호에 맞게 소금 간을 하시면 감칠맛이 상승해서 제대로된 설렁탕을 드실수 있습니다

 

꼭 한입은 그냥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다음은 소고기 입니다!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밥과같이 퍼먹으면 향긋한 소고기향이 깊이 들어올수 있구요!

 

소면이 더해져서 씹는맛을 높여줍니다

헤헤헤

 

양평을 다녀오기 힘드니깐,

전 다녀오면 꼭 이렇게 포장을 해서 집에  오는데요,

여러분도 1~2인분쯤 포장해서 냉동실에 넣어두셨다가 입맛없으실때 한번씩 꺼내드시면

그때 그맛을 다시 느끼실수 있습니다 헤헤헤헤

 

장점 

1. 맛! 무조건 맛맛맛 입니다

2. 김치맛이 알싸하면서도 적당히 매워서 땡기는 맛입니다!

 

단점

1. 설렁탕에서 깍두기 국물넣어드시는분들이 계실텐데....그게 없어요 아쉬워요 ㅎㅎ

 

 

 

 

 

*** 위치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은고갯길 3 고바우 설렁탕

 

이상입니다!

양평 고바우 설렁탕 꼭 방문 하시고 깊은맛을 느껴보셔야해요 꼭이요 꼭!!!

 

맛있는건 한번 더 보세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