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KNOTTED # 노티드 도넛 # 도넛맛집 # 케잌맛집

강1 2021. 3. 19. 18: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노티드 도넛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넛과 케잌으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송리단길에도 있어서 석촌호수 산책도할겸 달달한것도 먹고올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아래 글 보시고 꼭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KNOTTED ***

 

요즘 핫한 송리단길에 위치해있구요!

글 하단부에 상세한 주소를 올려드릴 테니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가게 위치의 정면부인데 사진 조금만 보셔도

동화같은 아기자기함과 색감을 보실수 있어요!

귀염이 터지는 케잌 모습들도 보이구요!

도넛 사진들을 자세히 한번 올려 드릴게요!

 

우선 노티드도넛의 시그니처인 밀크크림 도넛입니다!

왼쪽 끝에보이는 건데 전 바닐라 도넛이 더 맛잇어요 ㅎㅎㅎㅎ 

직접 구매했으니 글아래에 더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정말 맛나보이는 도넛들이 정말 많아요!

소세지가 들어간 핫도그나, 샐러드 빵도 보이긴 하는데... 전도전해본적이 없어요  ㅎㅎㅎ

여러분들은 하셔도 좋지만...노티드 도넛은 도넛가게니깐..ㅎㅎㅎㅎ

 

다음은 케잌라인 입니다!

도넛가게이지만 빵이 폭신하고 촉촉한것으로 유명한 노티드도넛 답게

케잌라인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케잌을 구매하였습니다!! 헤헤

 

상자가 엄청 귀엽네요 ㅎㅎㅎ

뽀짭스럼이 상승했어요 ㅎㅎㅎ

이쁘게 웃고있는 케잌입니다 ㅎㅎㅎ

케잌의 단면입니다

중간중간에 생크림이 듬뿍들어있는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노티드 도넛의 생크림은 적당한 단맛의 달작지근한 맛이 살아 있어요!

 

다음은 도넛입니다!

 

총 4개를 구매했는데 아기자기 하게 주셨네요 ㅎㅎㅎ

 

 

 

 

노티드 도넛의 우유생크림도넛입니다!

 

우유의 고소함과 적당한 단맛의 생크림맛이 확연히 느껴지는 맛이에요!

아주 강추합니다!

 

다음은 저의 최애 바닐라 도넛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도넛이 젤 맛있었는데제 와이이프는 우유크림을 강추하더라구요!

 

다음은 누텔라 도넛입니다!

 

악마의 초코쨈이라 불리우는 누텔라 초코쨈을 활용한 초코도넛이구요!

저한테는 살짝 달았어요!

하지만 초코 도넛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도전하시면 좋습니다 

스트로베리 도넛입니다!

매장내에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SNS용 사진 찍기 아주 좋게  되어 있어요!

참고로 세면대 사진은 화장실이 아니라 매장내에 배치된 손씻을수 있는곳입니다 ㅎ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맛!!! 무조건 맛맛맛!!!

  - 폭신한 빵, 달작지근한 생크림

2. SNS용 사진찍기 최적화된 매장내 소품들

단점

1. 비싼 가격 (도넛 한개에 3000원 후덜덜)

 

 

노티드 잠실 (송리단길 위치)

주소 :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3 2층

 

 

노티드 청담 (도산공원 위치)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15 1층

 

※ 청담, 안국, 한남, 잠실, 삼성, 제주 등 점포들이 있으니 검색해보시고 가까운데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