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양양 맛집 # 튀김 맛집 # 양양 봄날은 간다

강1 2021. 2. 20. 00: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화를 튀겨도 맛있다는 튀김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이곳은 5일장이 열리는 곳에 위치하여서,

장여리는 날에 가시면 이것저것 구경도 하시고 튀김도 맛보고 하시는 곳입니다!

이런저런 메뉴가 많이 있지만 튀김이 가장 맛좋으니 튀김으로 드시는것을 추천 드릴게요!

 

*** 봄날은 간다 ***

 

사람이 많아서 겉에 이렇게 포장마차처럼 꾸며놨네요 ㅎㅎㅎ

 

튀김이 한무더기씩 쌓여 있어요 ㅎㅎㅎ

 

메뉴판은 엄청 다양하니, 입에 맞는 음식을 시키시면 대는데요,

저랑 제 와이프는 해물 파전, 장칼국수, 모듬튀김을 시켰습니다!!!

 

우선 장칼국수 먼저 보실게요 ㅎㅎㅎ

 

1개에 6000원 밖에 안해서 엄청싸다 시켜서 시켰는데,,, 

고추장맛이 텁텁하게 나서 장칼국수는 비추입니다!!

 

장칼국수는 금학 장칼국수가 가장 맛있습니다!

아래의 글 한번 보시고 장칼국수는 금학 장칼국수로 가세요 !!!

 

 

▼ 강릉 금학 장 칼국수

kang1-land.tistory.com/18

 

겨울동해 # 금학장칼국수 / 강릉 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면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오늘 추천드릴 집은 칼국수 맛집입니다! 강원도는 칼국수에 고추장을 넣고 장칼국수라고 부르며, 즐겨 먹는데요~ 그래서 수두권이나 다른지역에서는 장

kang1-land.tistory.com

 

튀김이 나오기전에 튀김과 같이 먹을 소스와 김치, 깍두기를 주시네요 ㅎㅎㅎ

 

다음은 모듬 튀김 입니다!

 

모듬튀김 소 5000원 짜리이구요!

양이 정말 많아요 ㅎㅎㅎㅎ

튀김을 대로 드시면서 맥주 한캔 하시는것을 가장 추천합니다!

 

새우, 고구마, 호박등의 재료 자체가 맛있어서 튀김의 맛이 살아납니다 ㅎㅎㅎ

 

맛있는건 한번 더 보고가세요 ㅎㅎㅎ

 

다음은 해물 파전 인데요,

홍합 오징어 조개가 아주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습니다!

파전 자체 아주 추천 드리진 않으나 실패하시지도 않으실거 같습니다!

 

참고로,

양양 근처에 사시면서 튀김에 술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은

위에 은어를 꼭 시켜드시드라구요~

저는 미꾸라지인거같기도하고 은어 자체를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했는데,

미꾸라지 튀김같은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각종 튀김들이 저렴한 양으로 먹을수 있다.

2. 장날 방문시 다양한 먹거리들을 구경하고 갈수 있다.

단점

1. 튀김 외에 먹을 음식이 딱히 없다

 

 

주소 :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5길 11-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