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강원도 인제 맛집 # 자작나무숲 맛집 # 원대막국수

강1 2021. 2. 13. 2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원도 인제의 원대 막국수 집입니다!

인제자작나무숲을 가기전, 아점을 먹으로 간곳이구요 ㅎㅎ

여러 맛집이 있지만 강원도 하면 막국수라고 생각을 해서 다녀온곳입니다 ㅎㅎ

 

*** 원대 막국수 ***

 

 

자작나무숲에서 차로 5분정도 거리의 있는 곳이구요,

후기도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11시 30분쯤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천천히 가셔도 웨이팅은 별로 없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메뉴판은 강원도의 특징이 아주 잘나타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도토리 묵무침도 먹고싶었으나, 와이프와 둘이가서 막국수와 감자전을 시켜야하기 때문에 묵무침은 포기햇습니다 ㅠㅠ

 

1박 2일에서 촬영온곳이라 그런지,

멤버들 사진도 걸려잇고, 자작나무숲도 멋잇게 걸려잇네요 ㅎㅎ

저도 아점을 먹으러 간이유가 웨이팅도 길수있을거같고,

재료  품절시 조기마감이라는 말이  무서워서 일찍간건데요!

어떤글에도 조기마감이라는 글이 없는걸로 봐서는 넉넉히 준비하시는거 같으니 편안히 오셔도 될거같습니다 ㅎㅎ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이라고 이렇게 있는데요!

정말 저대로  따라하시면 맛잇게드실수 있습니다!!!

728x90

 

황금비율을 위한 소스들도 테이블마다 다 준비되어  있구요 ㅎㅎㅎㅎㅎㅎ

 

!!! 중요 팁 !!!

물시킬까 비빔시킬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비빔을 시키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시원한 육수가 따로 나오니 비빔을 조금 드시다가, 육수를 부워서 드시면 물막국수 느낌도 느끼실수 있거든요 ㅎㅎㅎ

 

이렇게 막국수가 나와있구요!

저는 물을 시켰기 때문에 양념장이 조금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양념장도 이미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추가해서 넣으드셔도 무방합니다 ㅎㅎ

 

비빔막국수의 모습입니다!

 

중요팁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얼음육수가 따로 나오기때문에 어떤것을 시켜드셔도 다른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곱배기를 추가하여서 옆에 조그마한 덩이가 추가 되어 있구요!

 

황금비율대로  소스들을 추가하여  싹싹 비벼드시면  됩니다 ㅎㅎ

 

다음은 감자전 사진입니다!

 

사람얼굴보다 큰 감자전이 3개가 나오구요, 정갈한 반찬도 함께나오니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는건 한번 더 보셔요 ㅎㅎㅎ

 

강원도 감자전은 서울에서 먹는 감자전과는 다른데요,

아주 쫀득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쫀득하기 때문에, 막국수와 같이 드시면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비빔 + 물 막국수를 동시에 즐길수 있도록 준비된 소스

2. 강원도 특징이 잘살아있는 감자전

 ( 안그런 곳도 굉장히 많습니다 )

단점

1. 감자전이 3장이 나오기 때문에 2명이서 먹기에는 많다.

 

*** 주소 ***

주소 :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숲길 1113번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