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짬뽕투어 # 짬뽕맛집 # 짬뽕지존 _ 송파점

강1 2021. 2. 19. 0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짬뽕 투어 1탄!!!

짬뽕지존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저는 프렌차이즈에서는 짬뽕 맛집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짬뽕지존이 이를 없애주었습니다!

 

현 존재하는 프렌차이즈 짬뽕집 중에서는 가장 맛집이라 생각하구요,

중국집 특유의 그 분위기가 없이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는 집입니다!

블로그 한번 보시고 꼭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 짬뽕지존 송파점 ***

 

건물 외관부터 깔끔해 보이죠!

 

있짢아요... 그....

안그런곳도 물론 많지만요....

중국집 특유의 빨간색 막 있고,,, 금색 무늬들이 화려하게 있고,,, 

들어가자마자 기름냄새가 나는 그런....

 

짬뽕지존은 그런게 전~혀~ 없어요!!!

그래서  제와이프도 아주 좋아하는 맛집이죠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짬뽕지존 답게 짬뽕 위주로 시키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그리 맵지 않으니 저같은 맵찔이 분들도 아주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이집 탕수육도 꿔바로우 스타일로  아주 맛이 좋으니 도전해보시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저는 일반 짬뽕, 와이프는 짬짜면에 추가로 군만두 했습니다 

 

역시나 식탁도 아주 깨끗합니다!

 

기호에 맞게 드실수있게, 기본적인 양념들은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특이한점이 종이컵을 사용하네요 ㅎㅎㅎ

 

물과 단무지, 짜사이 까지 나오네요,

 

모두 배달음식에 나오듯이 나오는데요 전 이게 더  깔끔한거 같아요 ㅎㅎㅎ

 

 

이것도 아주 특이합니다!

 

음식을 로봇이 배달해주는건데요,

저희 근처에 와서 깜빡깜빡하고있어요 ㅎㅎㅎ 

왜 이게 귀엽단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메인메뉴인 짬뽕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육수를 듬뿍 뿜고있는듯한 국물이 특징이구요

각종 해산물들이 아주 많이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아주 중요한 팁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짬뽕지존에서는 일반 짬뽕을 시키셔도, 반공기 정도되는 밥이 나와요!

그래서 면을 다드시고 밥말아드시는 재미를 놓치시면 안됩니다.

 

또,

국물추가가 가능하니 면을 드실때 국물을 아껴드실필요가  없어요!!!!

리필이 가능하니깐요 ㅎㅎㅎ

 

요 구성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은 짬짜면 인데요,

 

짜장면 맛도 나쁘진 않아요!

하지만 꼭드시라고 추천드릴만한것도 아니니깐! 짬뽕을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근데,

제와이프는 하상 짬짜면만 시켜요 ㅎㅎㅎㅎ

 

다 먹고 나가는길에

셀프바가 보이네요 ㅎㅎ

 

참,

종이컵을 사용하는 집인 만큼 물도 일반 생수가 나갑니다 ㅎㅎ

물론 호불호가 있겠지만 전 이게더 깔끔한 느낌이 나네요 

 

 

입가심을 하실수 있게,

얼음컵과 음료수가 배치되어 있으니 나가실때 꼭 한잔 챙겨가세요 ㅎㅎㅎ

 

맛있는건  한번 더 보세요 ㅎ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짬뽕!!!무조건 짬뽕 입니다

2. 깔끔한 인테리어 및 반찬들

3. 푸짐한 양

단점

1. 추가로 나오는 밥이 좀 말라 있어요...

 ( 다른지점도 말라있는거 보니 말아먹기 좋으라 한거같기도하네요...

  하지만 전 불호)

 

*** 주소는 없어요 ***

프렌차이즈이니 만큼 체인점이 아주 많으니, 검색하셔서 댁에서 가까운데로  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