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_ YUMMY

홍익돈까스 # 돈까스 맛집 # 김포맛집

강1 2021. 1. 29. 0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까스 체인점으로 유명한 홍익돈까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홍익돈까스의 장점은 어디 체인점을 가서도 믿고 먹을만한 맛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김포운양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단일매장으로 주차도 굉장히 편하고, 가게도 깨끗해서 김포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방문하시면 아주 좋을거같아요 ㅎㅎ

 

*** 홍익돈까스 ***

 

주소는 글 하단부에 지도와 함께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식당 층고가 굉장히 높아서 탁트인 느낌이 나구요!

안이 참 깔끔해서 좋아요!!!!!

 

 

식당에 다른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햇구요!

도시락이 이렇게 되어 있다거나 홍보용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ㅠㅠ

 

벽이나 테이블 사진 보시면 깨끗하다고 느끼실수 있으실 거에요 ㅠㅠ

 

셀프바의 모습인데요~

양이 굉장히 많은 홍익돈까스 답게 포장을 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1인당 1주문을 할때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주문후 포장하실수 있습니다

 

포크 * 수저 * 나이프는 옆에 있어요 ㅎㅎㅎ

(요즘은 이런게 참 많죠 )

 

728x90

 

메뉴판입니다!

 

저는 홍익돈까스를 방문하면,

무조건 홍익왕돈까스는 픽스를 하고,

사람수에 따라 파스타나 우동, 볶음밥등을 추가하는데요

항상 와이프와 다니는 저는

 

1. 홍익 왕돈까스 + 상항이 로제 파스타

2. 홍익 왕돈까스 + 해물볶음우동

 

요렇게 2가지를 돌아가면서 시킵니다!

 

돈까스를 먹다보면 아무래도 느끼해지는 순간이 오는데,

그게 이 면요리들이 느끼함을 잡아줘요! 

매콤함이 살짝씩 있거든요! 어린이들이나 맵찔이들이 먹어도 전혀 문제없는 맛입니다 ㅎㅎㅎ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왕돈까스는 이런데에다 붙이는 말인거같아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ㅎㅎㅎㅎ

 

성인 남성 손바닥을 한 4개쯤 붙여야지 이크기나올거같아요 ㅎㅎㅎ

 

오른쪽에는 깍두기 + 가쓰오부시국물 + 스프가 같이 나와요!

 

고기를 두툼하게 보셔야 할거같아서!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툼해서 고기의 맛을 정확하게 느끼실수 있습니다 

 

맛있는건 한번 더보세요! 

두번 보셔도대요 ㅎㅎㅎ

 

다음은 상하이 로제 파스타입니다!

 

필동함박의 두움바 스테이크와 비슷한 느낌의 소스인데,

두움바 스테이크가 치즈향이 더 진하게 나구요! 

이 로제 파스타는 해물맛이 강한 파스타의 느낌입니다!

 

빨리먹겠다고 사진을 찍다가 초점이 나갔네요 ㅠㅠ

하지만 믿고 드셔도 대는 맛이니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마지막 후기

장점 

1. 어마어마한 양 

 ( 돈까스를 먹다보면 물리실수도 있어요 ㅠㅠ)

2. 돈까스외에 다양한 메뉴들

 ( 특별히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다른요리를 드실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단점

1. 느끼함을 잡아줄 다른 채소들의 부족

 : 고추 + 쌈장 / 김치 등이 엄청 생각 나실거에요 ㅠㅠ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255번길 97 홍익돈까스 김포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