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trip

겨울동해 #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호텔) # 오션뷰의 끝판왕

강1 2021. 1. 21. 16: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조트 속초(롯데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2017년에 완공된후로 건물자체가 이뻐서 유명해지고 오션뷰가 이뻐서 유명해지고 등등 

유명세를 타다가 2018년 송혜교 * 박보검 주연의 남자친구를 통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에요~

 

드라마를 정주행 하진 못했지만, 잠깐잠깐 드라마에 노출될때 탄성이 절로 나오는 곳입니다

 

*** 롯데리조트 ***

www.lotteresort.com/main/ko/index

 

롯데리조트 | 속초ㆍ부여ㆍ제주 아트빌라스

당신의 일상에 가치있는 쉼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특별 할인, 스페셜 패키지, 객실 및 부대시설 안내

www.lotteresort.com

예약 조회 및 호텔 안내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요즘은 숙박 예약 어플들이 다양해져서 조회를 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프리미엄 호텔이라 특별히 행사는 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2020년 3월 15일 방문을 했었고,

당시에 코로나 문제로 인해 수영장이나 스파는 오픈을 하지 않았습니다!

 

호텔 로비의 풍경입니다!

큰창을 통해서 탁트인 풍경이 정말 좋구요 ㅎㅎㅎ

밖에는 야외수영장인데 저기 한번 꼭가보고 싶어요

바다보면서 저기 앉아있으면 특별할거같은 느낌이 들거같아요

밤에 보는 야경도 정말 멋집니다!

 

날이 좀 우중충해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이날 우박도 떨어졌어요 3월 15일인데도 말이죠 ㅠㅠ

강원도 날씨가 참 특이한거같아요  ㅎㅎㅎ

 

정말 고급진 내부가 인상적입니다.

 

창문에서 찍은 사진인데,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침대가 퀸사이즈인데 양쪽 공간이 여유롭고,

앞에 쇼파와 티비도 있구요

 

역시 5성급 호텔의 침구류는 정말 깨끗하고  푹신합니다 ㅎㅎㅎ

 

침대가 어디꺼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하지만 침대여부는 고민도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편하니깐요 ㅎㅎㅎ

 

티비와 간단히 업무를 볼수있는 책상입니다 

 

그다음은 화장실을 보실게요!

 

건식으로 분리되어있는 양변기구요

 

샤워실입니다

 

밖에서 보면서 샤워할수있도록 통창이 설치되어있구요!

커튼이 있어서 치고 샤워하셔도 댑니다 ㅎㅎ

세면대가 따로 설치가 또되어있어서 양치는 편하게 따로하실수 있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이제 뷰를 한번 보실까요!

왼쪽 뷰가 더 좋은데

외옹치 해수욕장쪽을 끼고 있는곳이 전 더 좋더라구요 정말 하염없이 바라봤습니다

 

속초 리조트 방문하시면 강원도의 각종 먹거리도 드시고 편안하게 숙박도 하시고

좋은 여행 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