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trip

양양 커피 맛집 # 어느 멋진날 # 뷰맛집 카페

강1 2021. 2. 16. 19: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의 어느멋진날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타고 쭉 달리면 2시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곳인데요

저는 와이프와 동해보러 자주 가요 ㅎㅎ 서울 동쪽에 살고 있는 저희 부부는

서울을 뚫고 서해로 가는것보다는 동해로 가는것이 더 편하거든요 ㅎㅎㅎ

 

*** 양양 _ 어느멋진날 (카페) ***

 

건물  외관인데, 정면에서 봣을때 왼쪽의 모습이에요!

정면은 차도를 끼고있어서 찍기 어렵기도하고,,, 날씨가 추워서 길을건너기도,,,좀 그렇고,,,,

귀찮기도하고,,,,이런저런,,,,,

 

자리를 잡고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ㅎㅎㅎ

통유리로 보이는 바다와 하늘이 너무 그림같네요 ㅎㅎ

 

차들이 별로 다니지 않는 길인데,,, 차가 쨘하구 찍혔네요 ㅎㅎ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솜사탕 라떼와 아임파인땡큐라는 파인애플 쥬스인데요,

저는 얼죽아로서,,,어딜가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여서 이걸소개 못드려서 죄송할뿐입니다 ㅎㅎㅎㅎ

 

다른 테이블의 드시는 다른 손님들을 보니, 크기도 크고 이뻐서 SNS용으로 딱인거 같으니 

솜사탕 라떼 * 아임파인땡큐 둘중에 하나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한쪽에 전시되어 있는데, 딱히 살것은 없지만 한번보고 가시면 됩니다 ㅎ

 

 

커피는 그냥 어느집이나 똑같은 일반적인 커피에요  ㅎㅎ

기대하지마시고 좋은뷰 드시면 됩니다!!!!!

요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모카입니다

 

그리고, 

이 카페를 포스팅 해야지 하고 맘먹은것은 옥상의 뷰 때문인데요

한번 보시죠!!

 

옥상을 가기 위해 뒷문으로 가면  뒷정원을 이렇게 꾸며 났네요!

여기는 모랄까...담배피기 위한 장소인듯한 느낌이라 바로 옥상으로 가시면 됩니다

핑크색 계단을 지나!!! 옥상으로 가시면!

 

이런 경치가 펼쳐집니다!

이제 곧 봄이잖아요!

여기에 앉아서 바다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추운날에 저기 앉아있는데도 기분이 좋아졌거든요 ㅎㅎㅎ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옥상뷰

2. 시그니처 메뉴 : 아임파인땡큐, 솜사탕라떼

단점

1. 그저그런 커피맛

 

 

 

"어느 멋진날 카페"

주소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정암리 148-2 _ 어느멋진날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