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trip

인제 자작나무 숲 # 인제 자작나무숲 여행 추천 여행 코스

강1 2021. 2. 21.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제 자작나무숲 방문 후 이 코스로 가면 실패없이 다녀오겠다 싶어서 추천 드리려고 글 올려드립니다!

1박2일코스로 짰고 글 아래에는 자작나무 숲을 탐방을 올려  났으니 자작나무숲으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헤헤

 

( 제가 서울촌놈이라,, 수도권에서 인제가는 것으로 추천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

 

코스보시기 전에 자작나무숲 가는길은,

올림픽 대로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다가 동홍천 IC에서 44번 국도를 타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올림픽 대로 -> 서울양양고속도로 -> 44번국도

차가 안막힌다는 가정하에 2시간 정도면 도착할수 있는 거리입니다 ㅎㅎ

 

1. 코스

1일차 (9시) 출발 -> (11시) 원대막국수 -> (12시) 자작나무숲 -> (16시)별들의 기침 펜션 / 1박 ->

2일차 (춘천 or 가평 or 남양주 or 하남)등을 찍고  귀가 

 

2. 코스

1일차 (춘천 or 가평 or 남양주 or 하남)등에서 맛집 투어 -> (16시)별들의 기침 펜션 / 1박 

2일차 (11시) 체크아웃 -> (11시) 원대막국수 -> (12시) 자작나무숲 -> (16시)별들의 기침 펜션 / 1박

 

저는 2코스로  다녀왓구요  가기전에 1코스로 갈지말지를 엄청 고민했었습니다 ㅎㅎ

 

원대 막국수와 별들의 기침은 아래에 다시 올려드릴테니 같이 확인하신 후에 다녀오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뒷광고 없습니다!!!)

 

***별들의 기침 펜션 ***

kang1-land.tistory.com/35

 

강원도 숙소 # 별들의 기침 펜션 # 자작나무 숲 펜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에서 유명한 자작나무 숲의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인제쪽은 자작나무 숲으로도 유명하지만, 익사이팅 스포츠를 즐길곳이 많기 때문에 숙소가 굉장히 많아요 하

kang1-land.tistory.com

***원대 막국수 ***

kang1-land.tistory.com/36

 

강원도 인제 맛집 # 자작나무숲 맛집 # 원대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원도 인제의 원대 막국수 집입니다! 인제자작나무숲을 가기전, 아점을 먹으로 간곳이구요 ㅎㅎ 여러 맛집이 있지만 강원도 하면 막국수라고 생각을 해서

kang1-land.tistory.com

다음은 자작나무숲 올라가는길을 올려드리는데요,

 

겨울철 올라가신다면 아이젠은 필수로 챙겨가셔야대구요!

산이 가파르고 1시간은 올라가야하는 코스이니 치마나 슬리퍼는 비추입니다!

 

공사중이여서  그런지 휑한 느낌이 있네요 ㅜㅜ

자작나무숲에 도착하시면 아주 좋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코로나19와 산불조심기간등이 있어서 입산제한도  있으니

꼭 위에 입산가능한 날을 체크하고 가셔야합니다!

월,화에 올라가신다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종합 안내 판을 보시면 뒷동산 올라가는 그런느낌은 아니라는것을 아실수 있는데요,

힘들긴 합니다......하지만 자작나무숲에 도착하시면  그런 생각은 싹 사라집니다 헤헤헤헤

 

이런 길따라 약 50분~ 1시간 정도 올라가시면  도착하실수 있는데요,

 

슬슬 자작나무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자작나무숲 진입 코스라는 안내판이 있는데, 이곳은 해가 잘 안들어오는 곳이라 그런지,

눈이 많이 쌓여있는곳도 있고 빙판도 많이 있어서 꼭 아이젠 착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더가서 해야지 란 생각하지마시고 여기서부터 착용하세요!

미끄러운곳은 많이 미끄럽습니다 

 

자작나무숲은 겨울에 와야하는거 같아요!

눈과 자작나무가 같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은 정말,.,,,,사진을 안찍을수 없게 합니다 ㅎㅎ

 

장단점은 특별히 뽑을게 없네요 ㅎㅎㅎ

 

이것만 기억  하시면  될거같아요!

등산이다! 길이 미끄럽다! 최소 2시 이전에  들어가야한다!

 

자작나무 숲 가셔서  꼭 인생사진 건져서 오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