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trip

강원도 숙소 # 별들의 기침 펜션 # 자작나무 숲 펜션 추천

강1 2021. 2. 13. 18: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에서 유명한 자작나무 숲의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인제쪽은 자작나무 숲으로도 유명하지만, 익사이팅 스포츠를 즐길곳이 많기 때문에 숙소가 굉장히 많아요

하지만 워낙 오래전부터 유명한 곳이라 시끄럽고 낙후된곳도 굉장히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아주 좋은 숙소를 추천 드리니 확인해보고 꼭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 인재 별들의 기침 펜션 ***

 

우선 저는 인제 자작나무 숲을 방문 하기로 해서 가까운 숙소에서 하루 푹쉬고,

자작나무 숲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별들의 기침이란곳이 평이 아주 좋고 사진으로 봤을때도 훌륭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우선 건물 외관입니다!

깨끗한 건물이 아주 이쁘게 있네요 ㅎㅎ

이곳은 1,2,3호실까지 있고 독채는 따로 있습니다

 

이곳이 독채이구요,

1층 거실과 2층 침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 나중에 한번 꼭와봐야겠어요 너무 아늑할거같아요

전 2호실로 예약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방 구경 한번 해보시죠 ㅎㅎㅎㅎ

 

침실에서 누워서 보이는 외관입니다!

창도 넓고 깨끗해서 정말 편안합니다!

무엇보다 깨끗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침대 사진입니다!

침대는 넓직하고 편안하구요!

이불이 아주 뽀송뽀송합니다 ㅎㅎㅎ

침대에 누워있으면 아늑한 전망도 너무 좋아요

요 옆 통로로 지나가면 거실이 나오는데요,

거실도 한번 봅시다 ㅎㅎㅎ

거실에서 외관도 아주 훌륭합니다!

 

블라인드는 모두 내리거나 올려서 빛을 차단할수도 있고 경치를 감상할수도 있어요,

저는 개방감이 좋아서 치진 않았고 그렇다고 해서 사람들이 자주 지나다니지 않기 때문에 굳이 상관도 없구요 ㅎㅎ

 

바깥으로 경치가 넓게 보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부엌 사진입니다!

펜션이기 때문에 필요한 식기는 다 준비 되어 있습니다

 

밥솥과컵 도마는 깨끗하게 따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도  냄새가 나지 않아서 아주 좋구요 ㅎㅎ

에어콘은 덮개로 씌여있어서 볼수가 없었어요 ㅠㅠ

 

다음은 화장실 사진입니다!

화장실은 넓직하진 않지만 좁다는 생각은 전혀 안들게 되어 있구요,

세면대와 샤워기가 일체형으로 되어 공간을 더 사용이 가능하니 문제될건 없어 보여요 ㅎㅎ

 

728x90

 

다음은 바베큐장 입니다.

 

방문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는게 이곳의 장점인데요,

 

바베큐먹으려고 준비하다보면 가위가 없고, 집게가 없고 해서 왓다갔다 할일이 많은데 이곳은 너무 가깝게 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왔다갔다 할수 있습니다.

 

이 강원도의 한파를 견딜수 있게 난로가 있어서 아주 따뜻하게 잇을수 있구요!

잠바입고 먹으면 더울정도이고 집에서 먹는다 생각하셔도 댈정도로 따뜻해집니다 ㅎㅎㅎㅎ

 

불판도 넓직해서 4명이 먹어도 작다는 생각은 들지 않구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이곳은 참 아늑해서 2박3일 묵으면서 하루는 아무것도 안하고 이곳에 편히 있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녁에는 이곳의 이름처럼 별들이 쏟아질듯이 많이 보이고,

산속 깊은곳에 있어서 조용하고 아늑한 곳이라 생각듭니다.

또 가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ㅠㅠ

 

▼예약 문의는 이곳 사이트에서 보셔도 됩니다

www.byeolchim.com/

 

 

 

마지막 후기

장점

1. 조용하고 아늑한 펜션 

2. 깔끔하고 정돈된 내부

3. 편리한 바베큐장

단점

1. 고양이들이 곳곳에서 울고있어, 가끔 무서울때가 있습니다.

2. 펜션들어가시기 전에 꼭 장보고 가셔야합니다. 가까운 편의점이 차로 15분 입니다!

※ 이내용은 중요해서 다시 적어드려요! 

   저녁에  잠깐 다녀오지가 굉장히 힘들어요, 산속 깊은곳에 있기때문에 나오는게 아주 힘들고,

   운전도 힘들어요 (가로등도 없어요 ㅠㅠ)

 

*** 위치 ***

주소 : 강원 인제군 남면 자작나무숲길 743-7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