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trip

안면도 # 온종일 바다 펜션 리뷰

강1 2021. 1. 7. 00:47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어디 못가는 이시기에 추천드릴 곳이 있어요 헤헤
바로바로 안면도의 온종일 바다 펜션!!!

저는 서울에 살고 있지만 1시간 거리로 가깝게 갈수 있는곳이라서 선택한곳이구요!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이라 1박2일 코스로 편하게 다녀올곳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가장 중요한게 숙소(펜션)이죠
제가.. 불편한곳에서 잘 못자서 ㅠㅠㅠㅠ

그래서 추천 드릴 곳은 여행지는 안면도입니다!

안면도에서 가볼만한곳은 다른 글로 올려드릴게요!

 

온종일바다 (펜션)

http://www.alldaybada.kr

 

온종일바다

안면도펜션,바닷가3초,바다전망,일몰,모던객실,갯벌체험,개별테라스바베큐,바다낚시,서해노을,바다와거북이펜션

www.alldaybada.kr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안면도 맛집에서 점심먹고 체크인 하시면 딱이에요 ㅎㅎ

저는 펜션을 고를때 무조건 [ 청결, 뷰, 가격 ] 3가지만 놓고 생각하는데

모두 충족시키는 곳이에요!

사진으로 보시죠 ㅎㅎㅎ

 

펜션 전면부 후면부입니다.

후면부 쪽이 오션뷰가 보이는 곳이라 2층 쪽으로 방을 잡으시면 좋은 뷰를 보실수 있어요!

애기들이 있는 집에서는 1층을 잡으시면 뛰어놀기 좋겠죠 ㅎㅎ

 

발 닦고 들어갈수 있는곳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마무리는 바닷가 사진

펜션 바로 앞이 바다가여서 편하게 물놀이 할수 있어요!

 

마지막 후기
장점 :

1. 좋은 뷰

2. 넓직한 방

3. 깨끗한 침구류

단점 :

1. 약간 더러운 화장실

 

단점을 뽑기가 어려울 정도이지만 굳이뽑자면 화장실이다.. 이구요

 

그래도 강추이니 주말 안면도 나들이 다녀오시면 좋을거같아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