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THINGS

내돈내산 # 인바디 체중계 # 앳플리 인바디 체중계 T8

강1 2021. 1. 12. 19:40
728x90
반응형

결혼을 하고 집에 체중계가 하나 있어야겠다 싶어서 인터넷을 뒤짇던 중..

 

"두둥" 하고 보인게 인바디 체중계!

일반 체중계가 인바디가 얼마나 댈까 하는 의구심도 들긴 하지만,

몸무게 변화 내역들이 기록이 된다는 부분만큼은 좋은 점인거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 앳플리 인바디 체중계 T8 ***

쿠팡에서 주문하였구요! 광고 아닙니다!

요렇게 깔끔하게 쌓여  있구요!

인바디 체중계라고 엄청 클까바 걱정했는데, 일반 체중계 크기만 하니

딱 좋습니다 헤헤

 

728x90

 

일반 AAA 건전지 3개로 작동대네요 신기해요 ㅎ

 

사용 설명서가 있으니 자세히 읽어보시면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수 있을거같아요!

 

요제품의 특징이라 하면, 어플리케이션이 있어서 활용 가능하단 점인데요!

아주 신기해요 ㅎ

 

 

어이쿠 몸무게를 공개했네요,,,

그래도 보시면 좋을거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제와이프는 아이폰 유저, 저는 안드로이드 사용하는데 둘다 잘 작동하네요!

 

 측정일이 나오고 있어서 몸무게를 잴때마다 히스토리 기록으로 남길수 있어요!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다이어트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강추 입니다.

 

마지막 후기

장점

1. 어플리케이션 활용 

 : 직관적이라서 사용이 편하다

 : 안드로이드,애플 모두 사용 가능하며 / 측정자별로 따로 사용할수 있다.

2. 작은 크기

 : 일반 체중계보다 더 얇다

단점

1. 체지방율, 근육양의 인바디가 수치( % ) 로 나오는데 이것이 얼마만큼 정확할까

   라는 의구심을 지울수 없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