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THINGS

스마트 의류 관리기 # 에어베리 # 향기나는 옷장

강1 2021. 2. 2. 18: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연 6개월차의 남자입니다! 

금연을 하고(여름에 시작했습니다) 겨울 옷을 꺼내서 입는데,

두꺼운 패딩에서 담배냄세가 나더라구요!

 

담배를 끊으니깐 담배냄새가 훨씬 많이 나요 ㅠㅠ

 

그래서 향기나는 옷장을 관리해야 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봤는데 '에어베리'라는 상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

그래서 한번 써보기로 맘먹었습니다!

금연을 하고 있는 저에게 선물이랄까 ㅎㅎㅎ

 

물론 선택하는데 있어서 향기나는것을 선호하지만 향기를 맡을순 없으니,

독성이 없는것으로 고르기로 했거든요(가끔 눈따가운 상품들 있잖아요! 그런건 안대요 ㅎㅎ)

 

*** 에어 베리 ***

택배가 왔습니다!

신기하게 택배를 깔때는 참 신나요  ㅎㅎ

 

 

간단한 상품 설명이 있네요 ㅎㅎㅎ

 

사용 설명서도 있는데,

보지않고 조립해도 댈정도로 굉장히 쉬운 구성입니다 ㅎㅎ

 

요렇게 호리병처럼 생겼는데요!

728x90

 

요안에 향기블럭을 넣고!

충전을 하면 대요!

(핸드폰 충전처럼 꽂으면 대는거에요!)

건전지사용하는것보다 훨씬 편합니다 ㅎㅎㅎ

 

스위치를 온으로 해놓으면 작동이 됩니다!

 

요  귀여운 호리병에서 향기가 나오면서 살균효과도 볼수있다고 하네요!

 

가죽끈으로 걸어서 장롱에 넣을수 있는데,

저희집이 어두워서 이쁘지가 않아서 사진은 패스!

 

홈페이지에 보니깐,

 

KC인증 완료와

안전기준 적합확인,

성능테스 모두 완료했다는 인증서와,

 

유해물질 0%라는 검사성적서도 있어서

안정성은 보장된거 같아요

(뒷광고 절대 아닙니다 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은은한 향으로 냄새가 좋다

2. 소리가 전혀 나지 않아 사용이 좋다

단점

1. 향기 종류가 더 많아져서 고르면 좋겠다

2. 향기의 이름을 듣고 유추가능하지 않다. 

 : 화이트버블, 코튼런드리, 라벤더, 제라늄

 -> 이중 라벤더만 무슨향인지 알고,, 제라늄은 대체 뭔지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