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THINGS

연극리뷰 # 앙리할아버지와 나 # 연극리뷰

강1 2021. 2. 22. 00: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 를 리뷰해 드리려고 합니다!!!

 

JTBC 아는형님을 보고있는데, 앙리할아버지와 나 팀인 박소담, 채수빈, 유리 3명이 나와서 

이연극을 홍보하더라구요!

 

이 겨울 연극한번 보면  좋겟다란 생각이 들면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ㅎㅎㅎㅎ

 

 예매는 YES24통해서 예약했구요  R석 C열 11번 14번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바로 붙어서는 못앉구요 이렇게 3칸씩 떨어져서 앉아야 한다구 하더라구요 ㅠㅠ

 

 

일단 R석 C열이면  앞에서 3번째 칸이구요 정말 가까워서 숨소리도 들릴정도에요 ㅎㅎㅎ

 

 

기생충으로 박소담 배우님이 빵하고  떠서, 가까이서 보고싶은 마음에 박소담 님이 나오실때로 예약했어요 헤헤헤

 

 

요정도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댑니다 ㅎㅎ

 

그리고,

배역들이 어떻게 나눠져있나 한번 보실게요  ㅎㅎㅎ

 

 

앙리역 : 이순재, 신구

콘스탄스  : 유리, 박소담, 채수빈

폴 : 이도엽, 김대령, 조달환, 

발레리 : 김은희, 유담연, 강지원

 

후에 각 회차마다 어떻게 캐스팅이 이루어지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저는 신구님, 박소담님,  조달환님, 강지원님 이 캐스팅이였습니다 ㅎㅎㅎ

 

공연이 끝난 후 이렇게 관객들과 눈마주치면서 계속 인사를 해주시는데,,,저도 눈이 분명 마주쳤는데,,그사진은 없네요

연극의 묘미는 이렇게 가까이서 배우들을 볼수있다는 점인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마지막 까지 인사를 해주시네요 ㅎㅎㅎ

 

 

다음 공연은 수원 경기 아트센터에서 2021년 3월 27일 ~ 28일 간 진행된다고 하니 꼭 같이 보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이번 공연에  유리님은 빠지셨네요 ㅠㅠ)

 

이상으로 앙리 할아버지와 나 공연 관람 후기였습니다,

내용은 스포가 될수 있으니 전혀  올리지 않고 배역 및 자리배치만 올려드렸어요

 

어떤 내용인지 모르고 배우를 생각하고 선택하는 재미도 분명히 있다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ㅎㅎㅎ

 

가슴이 따뜻해지는 내용이니 꼭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