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THINGS

내돈내산 # 에어팟 프로 후기 / 정품등록 / 안드로이드 연동하는 법!

강1 2021. 1. 12. 20:29
728x90
반응형

저는 에어팟이 처음 나왓을때 금방 망할줄 알았어요 ㅎㅎ

줄있는게 굳이 불편할까? 싶기도 했고 1세대에서 2세대 에어팟 까지도 귀에 꼽으면 

잠깐이여도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핸드폰 만드는 회사의 한계구나 했는데 3세대 (에어팟 프로)에서 이를 해결했네요!

 

그리고!!!!!!!

줄이 없으면 정말 편해요 정말

저랑 똑같이 생각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시면

사무실에서 에어팟을 꼽고있는 자신을 발견하시게 댈꺼에요 그정도로 편해요!

 

*** 에어팟 프로 ***

우선 언박싱 부터!

언제부터인가 내돈내산의 증명은 언박싱부터 소개하는거처럼 되었네요 ㅎㅎ

 

구성품 보고 가실게요 ㅎㅎ

크게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에어팟 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노이즈 캔슬링 이죠!

 

참고 사전

 노이즈 캔슬링 :

1. 패시브 방식 : 기존 방식인 귀를 큰 헤드폰으로 덮어 외부 소음을 차단 하는 방식

2. 액티브 방식 : 헤드폰 자체적으로 주위의 소음을 상쇄시키는 소리를 내부에서 발생

                     소음을 차단하는 방식(에어팟 프로가 사용하는 방식)

 

혹시나,

에어팟 구매 온라인으로 하셨다면 정품 등록은 필수 입니다!

애플 사이트 들어가시면 어려움 없이 등록 하실수 있구요!

혹시 모를 고장이 생길수도 있으니 꼭꼭꼭 정품등록은 해두시길 바랍니다 ㅎㅎ

 

마지막 후기

장점

 1. 와이어레스(무선)이어폰이면 끝!

 2. 에어팟 1,2세대 와는 다른 착용감

  : 정말 편합니다!

단점

 1. 잃어버리기 쉬움

  : 발이 달려있을수도 있어요 ! 조심조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