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THINGS

내돈내산 # 차량용 스마트키케이스 # 키홀더

강1 2021. 1. 22. 18: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구입한 차량용 키홀더(스마트키케이스)를 구매했는데,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서 소개해드릴까해서 글올려드립니다 ㅎㅎㅎㅎ

 

아무래도 스마트키 하나만 돌아다니면 잃어버리기도 쉽우니,

키 케이스를 해놓으면 이쁘기도 할거같아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봤어요 

 

그래서,

선택한것이 초이블랑의 스마트키 케이스인데요~

 

리뷰 마지막에 홈페이지 주소도 같이 올려드릴테니 직접 봐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초이블랑 스마트키케이스 ***

택배로 잘도착했구요~

안에 설명서와 환불규정서가 있네요 ㅎ

선물로 젤리도 하나 같이왔어요 !!!

와이프는 빨간색, 저는 카키색으로  주문을 했어요!

 

조립을 완성했습니다!

 

가죽 케이스의 특징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건데요!

역시 제맘에 쏙드네요 ㅎㅎㅎㅎ

 

주문하실때 키링 + 각인까지 해놓으면 더 이쁜거같아요 참고참고!!!

 

마지막 후기

장점

1. 키케이스의 고급짐이 있다.

2. 키링이 있어 휴대가 편하다

단점

1. 스위치 누르는게 익숙해지기 어렵다

(잠금버튼이 이게 맞지 하고 확인해요 ㅎㅎㅎ)

 

 

 

▼ 초이블랑 홈페이 주소

초이블랑 (naver.com)

 

초이블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스마트키케이스/자동차키홀더/가죽케이스/가죽키링/각인 가죽악세사리 쇼핑몰 초이블랑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